익선동 한옥거리:디저트 아이스크림 (익선고로)+ 창경궁 투어

2022. 11. 8. 11:31여행

익선동 한옥 거리에는 수많은 맛집들과 디저트카페
핫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스파게티 식사를 하고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하던 중에 아이스크림가게 익선고로가 눈에 들어오네요.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 크림을 주문하고 받으려고
줄을 섭니다.


인스타에도 이미 홍보가 될만큼 마케팅은
이미되서 유명세를 탄 듯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주문하는곳 받는곳을 따로 구분해서
손님들 질서를 유지 시킵니다.

아이스크림 단품 1개 3,000원 이지만
세트로 하면 아이스크림 2개 +추러스 1개
8,000원 이네요

계산을 해보면 츄러스가 2,000원

배가 부르기 때문에 추러스는 패스합니다.

아이스크림은 2종류
퍼플/핑크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사진을 찍으면 색감이 이뻐서 인스타용으로
많이 찍는 듯 합니다.

사실 맛은... 그냥 보통
파스퇴르처럼 밀크바에 비하면
부드러운 느낌도 없고.

아무튼 그렇습니다.
색감 하나는 인정!

익선동 한옥거리는 예쁜 건물이 많아서
사진찍으러 많이 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마케팅 노출되는 소금염전 카페도 보이고요. 사람이 부적부적 많네요

식당 반
디저트집 반

이런 것 같습니다.!!!


전주 한옥 마을에서 본 운세 뽑기가 있네요
한번 해보려다가 말았습니다!

주변에 식당 카페에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역시 핫플입니다.



익선동 맛집 거리를 빠져나와서
창경궁으로 고고
코로나가 풀려서 그런지 입장하는데 5미터 정도 줄을 섭니다... 입징료도 인당 1천원

창경궁은 처음인데... 엄청나게 큰 규모의 궁입니다.
주로 왕의 휴식처. 집무의 공간이 아닌 퇴근 후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관 같은 느낌입니다.

너무 넓어서 다 돌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사람도 많습니다.
다돌면 2만보는 나올 듯 합니다.

익선동 카페거리
익선동 한옥거리
창경궁 투익선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