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프로야구] (전 키움 거포) (현. 한신타이거즈) 거포 샌즈

2021. 4. 3. 20:34야구/일본 프로야구

kbo리그에서 활약한 외국인 선수...

키움에서 활약한 외국인 타자 샌즈가

한신에서 2년 연속 뛰고 있네요...

20시즌 샌즈의 성적을 찾아보면

타율 .257

홈런 19

타점 64

타율이 아쉽긴 하지만, 홈런 수는 어느 정도 기대에

만족했네요

이미 개막전에서 홈런을 쳐서 21시즌에도

상당한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https://youtu.be/4v8LOSlqazU

 

앞으로 21시즌 한신차이거즈 샌즈 선수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참고로 요즘 샌즈는 한신에서 5번 타자로 자주

출장을 합니다.

참고로

4번 . 마르테 (외국인) 선수가 치네요

5번 . 샌즈

추가적으로

kt최고의 용병 로하스도 한신행인데요

코로나 긴급 조치때문에

아직 경기에서 뛰는 것은 보지 못했네요

로하스 선수가 경기 출전하면

포스팅도 해봐야 겠습니다.

한국에서 뛰던 용병들이

일본 프로야구로 진출해서 뛰어서

일본야구 보는 것이 어색 하지가 않네요~

이상 샌즈 화이팅!